파워볼사이트

1.95배당/개인롤링1%적립/루징5%서비스

파워볼의 기초와 파워볼게임 배당에 대해..

일반볼
0 ~ 130 의 숫자가 첫번째 공 부터 ~ 다섯번째 공까지 무작위로 5번 나옵니다.
나눔로또 처럼 해당 번호가 뭔지 맞추는 시스템이 아니라, 첫번째 공 부터 ~ 다섯번째 공까지 나온 숫자 합으로 언/오바 , 홀,짝 으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.

일반볼 언오버

우선 일반볼 5가지를 가지고 진행하는 언/오바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.

첫번째 공 부터 ~ 다섯번째 공 까지 무작위로 다섯가지 숫자가 나오신것을 보실수 있습니다.
여기서 언/오바 종목은 모든 숫자에 합에서 언더 ( 0~72 ) 오버 ( 73~130) 를 계산을 해야하는데요.
그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. 모든 5가지에 숫자를 합한 숫자로 언더 혹은 오버 를 결정 짓습니다.
우선 숫자에 합은 27 + 1 + 3 + 22 + 24 = 77 이 나왔습니다.
그럼, 여기서 파워볼게임 에서 언/오바 기준은 다른 파워볼 게임을 하셔도 전부다 똑같습니다.
언더 는 0 부터 72 사이에 합한 값이 속한다면 언더 입니다.
오버 는 73부터 130 사이에 합한 값이 속한다면 오버입니다.
말 그대로 합한 값은 77 이 나왔습니다. 그럼, 73 부터 130에 해당하는 값은 오버에 속해서 나온 일반볼 결과는 오바 입니다.

일반볼 홀짝

일반볼 홀,짝 또한 5가지 의 공을 우선적으로 합해야 합니다.
위에 말씀 드린 내용을 토대로 만약에 일반볼 5가지에 모든 공에 합산 숫자가 77 이다 라고 가정 할때, 77의 맨 끝자리 숫자 7 로 홀,짝을 구분합니다.
7 일 경우 당연히 홀로 결과가 나옵니다.

홀,짝에 경우 일반볼 언/오바처럼 0~72 , 73 ~ 130 에 해당하는 숫자를 찾는게 아니라, 오로지 0 ~ 130 까지 합한 숫자가 홀이냐 짝이냐 를 두고 배팅하는 것입니다.

파워볼 언오버

엔트리파워볼 언/오버 역시 일반볼 언/오버와 같은 방식인데요.
파워볼이 일반볼 과 다른 점은 파워볼은 0 ~ 9 까지에 숫자만 나온다는 것입니다.
일반볼은 0 ~ 130 까지 절반으로 나누어 언더 오버 를 정하는 반면 파워볼은 좀더 빠르게 계산 되실수 있게 0 ~ 9 까지 밖에 없어서 조금더 간단합니다 !
일단 파워볼에 언더 오버 에 기준 숫자를 말씀드리겠습니다.
파워볼 언더 0 ~ 4 , 오버 5 ~ 9 우선 0 부터 9 까지 총 10개의 숫자로 나옵니다. 그중 절반으로 나누어 맨끝에 공이 8 로 나타날 경우 오버 로 결과 가 적용됩니다.
10가지의 경우에 숫자 중 언더 , 오버 로 해당 하는 숫자로 결과가 반영되는 방식 입니다.

파워볼 홀짝

파워볼 홀,짝 역시 일반볼 홀,짝과 당연히 같습니다.
파워볼 역시 0 ~ 9 까지 중 해당 하는 숫자가 홀 이냐 짝 이냐 하는 방식입니다.
8 일 경우 당연히 짝이 겠지요 ?
앞서 설명 드린 것과 같이 파워볼게임과 동일한 배팅방식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.

파워볼 배당

순수한 확률게임의 경우, 배당의 비밀만 잘 파악한다면 카지노 혹은 딜러를 이길 수 있게됩니다.

선택지가 두개뿐이고, 그 두 선택지가 나올 확률이 반반일때, 즉, 각각 50%일 때에는 배당이 2가 기준이 됩니다. 선택지가 나올 확률에 역수를 취해보면 기준 배당이 나오게 됩니다.

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원형 돌림판이 있고, 랜덤하게 다트를 던진다면 각 구간에 들어갈 확률은 각각의 넓이에 비례하게 됩니다.

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총 몇번을 던져야 최소 한번 당첨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계적 기댓값을 알 수 있습니다.


초록색 구간을 예로 들어보면 통계적으로 5% 즉, 20번 던졌을 때 하나의 다트가 초록색 구간에 꽂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이때, 초록색 5%에 해당하는 기준 배당은 한번 당첨되는 통계값과 같이 확률에 역수를 취한 값인 20이 됩니다.

그러나, 기준 배당에서 조금 낮은 배당을 걸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, 이렇게 바뀐 배당에 따른 확률 및 통계값은 반대방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.

즉, 배당에 다시 역수를 취하면, 기준 확률을 구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당첨 확률이 아닌 손익분기를 기준으로 하는 확률이 됩니다.

다시말해서, 만일 배당이 2.3이라고 한다면, 약 43%가 되는데 그렇다면, 우리는 43% 이상의 확률을 확보할 수만 있다면 결과적으로는 이익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.

대,중,소 의 경우 선택지가 세개이다보니, 당연히 홀짝보다 배당이 높습니다.

당첨확률에 대한 기준배당입니다. 이 기준배당보다 높다면 중이 구간이 가장 작음에도 불구하고, 가장 높은 당첨확률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이 포스트를 보시면 컨셉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그래서, 대,중,소 의 경우 약 2.3~2.8 정도의 배당을 가지고 있습니다.

평균치로 2.5라고 한다면 기준 확률은즉, 40% 이상의 당첨률만 확보한다면 장기적으로 이익이 됩니다

파워볼 이론 및 분석기는 알고리즘 계산 뒤 5회간 2회~3회 이상의 당첨을 보장해주므로, 당첨률이 40%~60% 이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. 이는 마틴 프로그램 배팅이 없어도 장기적으로 이익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즉, 마틴 프로그램 배팅을 제재하거나 최대 배팅한도에 걸려 마틴 프로그램 배팅을 할 수 없을 때 조차도 이론 및 분석기는 장기적으로 가면 갈 수록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물론, 아무 도박에나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. 특히, 가지고 있는 자본금에 대한 정확한 배팅액을 알려주는 마틴 배팅 프로그램까지 있다면 이중으로 보장된 안전성을 바탕으로한 완벽한 재테크가 될 것입니다.